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점에 수원 출신 문인 코너 마련
임광문고 운영 조승기씨의 수원사랑 문화사랑
2008-07-11 13:40:43최종 업데이트 : 2008-07-11 13:40:43 작성자 :   신현삼

서점에 수원 출신 문인 코너 마련_3
서점에 수원 출신 문인 코너 마련_3
매탄3동 주민자치위원으로서  매탄동 임광아파트 상가에서 임광문고를 운영하고 있는 조승기씨는 세계문화유산이 있는 수원을 항상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애향인사다.
특히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수원시에 볼거리, 즐길거리를 지역주민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 가겠다는 신념이 강한 시민으로 지역문화 발전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는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2008년 7월부터 수원 지역 출신 작가들의 작품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게 하기 위하여 임광문고 내에 수원 출신 작가 코너를 설치, 작가에 대한 설명을 곁들여 전시, 판매하고 있다. 
작품집의 전시와 판매는 연중 지속적으로 할 예정이라고 밝히는 조승기씨는 "젊은 수원 지역 작가들이 큰 꿈을 이루는데 기여하기를 바라며, 많은 시민들 또한 우리시 출신의 작가들에 대한 사랑이 더욱 커져 지역 문화발전과 참신하고 능력 있는 작가 배출에 기여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혔다. 

그는 "전시를 원하는 수원 출신 작가들은 언제라도 영통구 매탄동 임광아파트 상가 내에 위치한 임광문고를 찾아 주시면 기획, 전시, 판매까지 함께 상의하여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에 등록하여 발급받은 자원봉사자 카드를 소지한 시민들에게는 독서문화 발전을 위하여 책을 할인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