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문시장 파인아트거리 문화콘서트
13일 오후2시에 팔달문시장 고객지원센터 앞 상설 무대에서
2008-12-08 14:18:34최종 업데이트 : 2008-12-08 14:18:34 작성자 :   남상은

팔달문시장 파인아트거리 문화콘서트_1
팔달문시장 파인아트거리 문화콘서트_1

팔달문시장 상인회에서는 파인아트거리와 시장 활성화를 위해 오는 13일 오후2시에 팔달문시장 고객지원센터 앞 상설 무대에서 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통기타 가수의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되며, 전통한복을 소재로 한 퍼포먼스와 창작 미술발표회도 함께 진행된다.

상인회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이해 추운날씨와 환율인상으로 인한 물가 상승과 주가 폭락 등에 따른 국내외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 우울한 사회분위기를 개선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아울러 작은 문화예술행사를 통해 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추억거리도 제공하면서 시름을 덜게 하고, 작은 바자회도 열어 훈훈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Love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핸드벨, 일렉트릭 현악, 그룹사운드가 캐롤과 7080 메들리 등 우리에게 익숙한 음악을 연주하며, 청사초롱을 형상화한 창작 미술작품 발표와 전시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또 시장을 찾은 어린이에게 산타할아버지가 작은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 행사도 준비돼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