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수원천 튤립축제 사진 공모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공유해요
2009-05-11 13:19:44최종 업데이트 : 2009-05-11 13:19:44 작성자 :   이정훈

권선구, 수원천 튤립축제 사진 공모_1
권선구, 수원천 튤립축제 사진 공모_1

권선구는 '사랑해요 우리수원 함께해요 수원천에서'를 주제로 성황리에 개최된 바있는  '제3회 수원천 튤립축제'관련 사진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의 작품규격은 300만화소 이상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디지털 파일.jpg)으로 출품수는 1인당 5점까지 공모가능하며, 접수처는 권선구 홈페이지 참여마당 이벤트공모란(권선구청 홈페이지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이다.

출품작품은 수원천 튤립길의 아름다운 풍경과 수원천을 찾은 시민들의 밝은 느낌을 잘 표현한 작품, 봄날의 가족간의 추억만들기를 잘 표현한 작품, 튤립축제의 주제와 느낌을 잘 표현한 작품, 향후 수원천과 수원천 튤립축제를 홍보하는데 활용가치가 큰 작품이다.

구는 이번 '수원천 튤립축제 사진 공모전'을 통해 우수작 30여점을 선정 수원천과 다중이용시설 등에 전시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지난 수원천 튤립축제때 느꼈던 아름답고 행복했던 추억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김명선 권선구청장은 "이번 수원천 튤립축제 사진 공모전에 믾은 시민들이 참여해 수원천 튤립축제가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속에 우리지역을 대표하는 지역문화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하며, 많은 시민들이 공모전에 참여하길 당부했다.

제3회 수원천 튤립축제 사진 공모전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권선구청 총무과 문화공보팀(☎ 228-6225)로 문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