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음식문화개선 어린이 인형극 공연
용왕님이 위험해요!
2014-05-26 15:53:46최종 업데이트 : 2014-05-26 15:53:46 작성자 :   김주희

음식문화개선 어린이 인형극 공연 _2
음식문화개선 어린이 인형극 공연 _2

수원시 권선구 환경위생과는 관내 유치원과 초등학생 저학년 약 2천600여명을 대상으로  6월 9일부터 3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어린이 인형극 '용왕님이 위험해요!' 공연을 실시한다.

오는 9일과 10일에는 구청 대회의실에서 관람을 희망한 25개원의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친 대공연을 실시하고 2개교의 초등학교는 방문해 순회 공연을 펼친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구성된 이번 교육뮤지컬은 "평소 편식이 심하고 손씻기를 싫어하는 용왕님이 병에 걸려 약을 구하러 육지에 간 충직한 자라경호원이 우여곡절 끝에 토끼의 건강비법을 전수받고 돌아오게 된다. 그후 용왕님은 자신의 나쁜 습관을 반성하고 건강한 식생활 개선을 약속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음식문화  확립 및 식중독 예방으로 건강한 생활을 지키는데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연 후에는 각 학교 및 유치원 교사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향후 미비점을 보완하고, 반응이 좋을 경우 추경예산에 반영해 관람 기회를 늘려나갈 생각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