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일회용컵 퇴출!' 수원시 이색 캠페인 영상 공개
‘면접’보는 컵들,‘에코수원’환경 캠페인 시리즈 영상 최종 편 공개
2018-08-22 17:36:41최종 업데이트 : 2018-08-22 17:47:28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Eco Suwon 면접화면 캡처

Eco Suwon 면접화면 캡처

수원시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와 유튜브(www.youtube.com/suwonloves), 네이버TV 채널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한 '에코수원' 환경 캠페인 시리즈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영화 '신과 함께'를 패러디한 이색 환경 캠페인 바이럴영상 '신과 함께-PET병 환생 편'을 공개해 4만8531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은데 이어, 20일 공개한 바이럴 영상 '에코컵수원 면접 편'도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만9916건을 돌파했다.

 

20일 공개한 영상의 주인공은 종이컵, 일회용 플라스틱컵, 그리고 텀블러이다. 의인화된 세 개의 컵이 수원에서 사용될 단 하나의 컵을 선발하는 면접시험에 응시하는 도전기를 위트 있게 담아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제로 집에서 뒤져보니 텀블러가 있었다'며 실제로 사용해야겠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전편에 이어 재능기부로 열연한 수원시립극단의 배우들과 함께 수원시 공직자와 시민도 대거 참여했다. 전문가와 비전문가가 함께 출연함에도 불구, 촬영 현장 분위기는 전혀 이질감 없이 화기애애했으며, 이에 따라 결과물은 더욱 재미있게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귀찮고 무거운 저도 가능한 겁니까? - ECO 컵, 면접 편

신과함께 - 페트병 환생 편 [에코수원] 패러디 영상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