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추억 속으로 걷는 가을동화'
영통1동, 11월 차 없는 거리 운영
2018-11-19 10:08:34최종 업데이트 : 2018-11-19 10:04:33 작성자 :   한지훈


영통1동 11월 차 없는 거리 행사

영통1동 11월 차 없는 거리 행사가 황곡초교삼거리에서 황골공원에 이르는 도로에서 개최했다.

영통구 영통1동은 지난 17일, 사람중심의 지속가능한 생태교통도시 수원 조성을 위한 '젊음(Young)으로 통(通)하는 차 없는 거리 행사'를 황곡초교삼거리에서 황골공원에 이르는 도로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들이 어린 시절 가을을 떠올리게 하며 아이들과 어렸을 적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주제를 '추억 속으로 걷는 가을동화'로 정하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나무장작으로 숯불을 만들어 군고구마, 군밤, 군옥수수 굽기 등을 체험하고 맛보며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 밖에도 자전거, 전동휠 등 친환경 교통수단 체험과 재활용을 이용한 밀싹심기 등 생태교통도시 수원 조성을 위한 체험행사도 진행되었다.

차 없는 거리 추진단 김영진회장은 "올해 차 없는 거리 행사를 진행하면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주민이 행복한 차 없는 거리 행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통1동, 가을동화, 차없는거리, 황곡초, 황골공원,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