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1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 성황리 개최
2018-12-10 14:45:59최종 업데이트 : 2018-12-10 14:41:47 작성자 :   한미란

광교1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단체사진

광교1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참가자들

광교1동은 지난 7일 주민센터 4층 대강당에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광교1동 주민자치회 주최로 열린 이날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에서는 광교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지난 1년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냈다.

흥겨운 사물놀이 공연으로 시작된 작품발표회는 라인댄스, 벨리댄스, 댄스스포츠, 웰빙댄스, 웃음건강댄스, 줌바댄스 등의 댄스 공연과 오카리나, 통기타 등의 연주 공연, 영어, 일본어, 중국어, 노래교실의 합창 공연 등 총 15개 반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올해는 광교여성합창단이 축하 공연으로 참가한 점이 눈에 띄었다. 이날 작품발표회에 참가한 수강생들은 본인의 공연이 끝난 다음에도 자리를 뜨지 않고 마지막까지 다른 수강생들의 공연을 지켜보며 박수로 응원했다.

또 4층 대강당 앞 복도에서는 수채화, 유화, 야생화자수, 우리그림민화, 서예, 손뜨개, 가죽공예 등 총 7개 반 수강생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도 함께 열렸다. 경기미술대전 등 각종 미술대회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실력을 가진 수채화반, 유화반 수강생들의 작품과 섬세한 야생화자수 소품, 전통의 멋을 간직한 민화 작품과 힘있는 글씨의 서예 작품, 아기자기한 손뜨개 작품 등 다양한 볼거리로 주민센터를 방문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조정식 주민자치회장은 "매년 열리는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모든 광교1동 주민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되어가는 것 같아 주최자로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교1동, 라인댄스, 벨리댄스, 댄스스포츠, 웰빙댄스, 웃음건강댄스, 줌바댄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