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화 '극한 직업' 패러디 영상에 갈비‧치킨 덕후들 환호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수원왕갈비 치킨"
2019-01-29 09:39:33최종 업데이트 : 2019-03-19 17:27:23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기자

영화 '극한 직업'과 패러디 영상 '극한 고민' 포스터

영화 '극한 직업'을 패러디한 영상 '극한 고민'이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수원갈비와 치킨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연일 흥행기록을 깨며 압도적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 '극한 직업' 속 수원왕갈비 치킨이 관심을 끌면서 수원시의 대표 먹거리 왕갈비와 치킨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원시는 이와 발맞춰 시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와 유튜브(www.youtube.com/suwonloves)), 네이버TV 채널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극한 고민'을 28일 공개했다.


영상 '극한 고민'은 영화 '극한 직업'속 대사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수원왕갈비 치킨"을 패러디해 재미와 함께 수원의 대표 먹거리 홍보를 톡톡히 하고 있다.
 

영상은 수원시의 대표 갈비집과 통닭집 사장들이 출연해 영화 속 배우의 대사를 따라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 저녁은 수원갈비와 수원통닭이다", "최고! 수원의 맛", "갈비집과 치킨집 사장들 어설픈 연기 귀여워요", "여수밤바다가 여수 대박나게 하고 수원왕갈비통닭인가 갈비인가가 수원 대박나게 하네.." 등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


"왕갈비냐, 통닭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갈비덕후와 치킨덕후들은 극한 고민에 빠질 필요 없다. 걱정말라, 수원에 오면 갈비와 치킨 모두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덕후들의 미각을 백프로 만족시킬 것이니.

더 많은 맛집 정보는 '수원미성'(www.suwonfood.com)에서 확인하세요!
수원시는 열일하는 소상공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영상이 궁금하면 요기 클릭!

극한직업 패러디 [극한고민] 수원 왕갈비인가 통닭인가~

수원왕갈비, 수원치킨, 극한 직업, 수원시, 극한 고민, 영화,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