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동아리 버스킹과 함께하는 신나는 주말
장안구, 시간터널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버스킹 1차 공연 개최
2019-02-18 14:32:15최종 업데이트 : 2019-02-18 14:27:21 작성자 :   이정선
장안구청 앞 시간터널에서 송죽동 난타동아리가 길거리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다.

장안구청 앞 시간터널에서 송죽동 난타동아리가 길거리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다.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16일 장안구청 앞 광장에 설치되어있는 시간터널 내에서 동아리 버스킹 1차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1차 공연은 파장동 주민자치센터의 흰여울풍물단과 송죽동 주민자치센터의 난타 동아리 리듬타, 그리고 한국무용 프로그램 회원들이 참여하여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주말 점심, 가족 및 친구들과 구청 광장을 찾은 주민들은 신나는 음악과 열정적인 동아리 공연에 열띤 호응과 응원을 보냈으며, 시간터널 내에 설치된 민속놀이 존에서는 아이와 어른 모두 윷놀이 및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버스킹 공연을 본 한 구민은 "산책 중에 흥겨운 음악과 멋있는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주말에 재미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안구에서는 오는 23일 오후 1시,  구청 앞 시간터널에서 또 한 번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버스킹 2차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주말 구청광장을 찾은 주민들이 윷놀이 및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를 체험하고 있다.

주말 구청광장을 찾은 주민들이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를 체험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