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스치는 일상 속 수원시민의 감성을 찾습니다
우리동네 감성사진 공모...8월 31일까지 접수
2019-07-16 13:40:08최종 업데이트 : 2019-08-14 11:28:53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호매실동의 텃밭 '소담소담 당신과의 행복'감성사진(출처 : 수원시 인스타그램)

호매실동의 텃밭 '소담소담 당신과의 행복'감성사진(출처 : 수원시 인스타그램)

수원시는 시민의 눈으로 본 소소하고 일상적인 우리 동네 모습을 소재로 하는 '수원시 우리 동네 사진 공모전'을 개최, 8월 31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일상 속에서의 소소하게 마주하는 동네의 감성 포인트를 찾아 SNS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더 나아가 수원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 것.

주제는 수원내의 우리 동네를 소재로 한 인물, 풍경, 사물 등의 사진이며, 유명 관광 포인트 보다는 소소한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감성 사진이어야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응모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1인당 최소 3점 이상을 제출해야 가능하다.
 

선정된 사진은 '수원 동네 이야기'라는 주제로 운영되고 있는 수원시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uwon_city/)과 SNS 등에서 공감과 소통의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접수기간(7월 16일부터 8월 31일 오후 6시까지)내 응모 이메일(seoheekyung@korea.kr)로 수원시를 배경으로 한 사진 3매 이상 응모하면 된다.
메일 제목은 '수원시 우리동네 사진 공모전 동명_응모자***'으로 접수, 개인별 1회만 신청 가능하다.  기존에 타 사진전에 공모하거나 개인 매체에 이미 게시한 사진은 제외되며  참여규격은 3400 X 2400 pixel 이상의  최대해상도 jpeg 파일이어야  한다.


출품작은 외부 전문가 등 5인이 수원의 동네를 감성적으로 잘 표현하는 감수성, 작품성, 독창성 등을 고려해 내용의 충실성, 독창성, 인기도, 확산성, 활용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당선자 발표는 9월 중 수원시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에 게재 발표하며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최우수 1점 100만원, 우수 5점 20만원, 장려 10점 10만원 상품권, 입선 10점은 3만원 상품권을 지급, 총 26명에 3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수원시 홍보기획관 김타균 과장은 "이번 우리 동네 사진 공모전이 수원을 사랑하는 시민들이 소소한 수원의 일상의 이야기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더불어 사진을 통해 수원의 숨어 있는 지역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감성이 지역 관광자원 홍보에도 이바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청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거나 홍보기획관 뉴미디어팀(031-228-3622)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우리동네 사진 공모전 안내 포스터

수원시가 '우리 동네 사진 공모전'을 개최, 8월 31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SNS, 감성사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수원시, 우리동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