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 개최
수강생들 수채화.민화 등 50여점 선보여
2019-09-11 09:50:21최종 업데이트 : 2019-09-11 09:51:37 작성자 :   유기혜

작품전시회 오픈식 참여자들 기념촬영

'Gallery 영통'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작품이'바람결도 여무는 가을 인문학으로 날다'라는 주제로 전시된다.

영통구 영통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9일, 영통구청 'Gallery 영통'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송영완 영통구청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각동 주민자치위원장, 동 단체장, 강사와 수강생 등 100여명이 넘게 참석해 서로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가 됐다.

오픈식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3주간 '바람결도 여무는 가을 인문학으로 날다'라는 주제로 전시회가 진행된다. 영통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정성과 노력이 깃든 50여점의 수채화와 민화 작품이 선보이게 된다. 대부분의 작품들은 취미라고 보기에는 상당한 수준들로 전시회를 찾은 많은 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장영훈 주민자치위원장은 "수강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익힌 결과물"이라며 "최선을 다한 작품인 만큼 즐겁게 감상해 주시기 바란다. 영통2동은 앞으로도 더욱 시민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풍요로운 여가 생활과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영통2동, 수채화, 민화, 갤러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