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BS 판타스틱듀오 우승자 '조한' 국제자매도시 테마거리서 공연
팔달구, 우리 동네 버스킹 공연 21일 개최
2019-09-13 15:47:19최종 업데이트 : 2019-09-16 10:34:42 작성자 :   홍지현

팔달구는 오는 21일 인계동에 위치한 국제자매도시 테마거리에서 '팔달구 우리 동네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파워풀하고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SBS 판타스틱듀오에 출연하여 우승을 거머쥔 가수 '조한'이 공연팀으로 출연한다.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감성을 자극하는 연주로 주말 오후 산책을 나온 주민들에게 일상과 문화가 자연스럽게 만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내용은 김형식의 '내 사랑 내 곁에', 박중훈의 '비와 당신(라디오스타 OST)', 델리스파이스 '고백' 등 시민들에게 익숙한 노래를 기타와 건반 등의 다채로운 악기연주와 함께 진행한다.

'2019 우리동네 버스킹 공연'은 자유로운 길거리 공연을 통해 들려오는 아름다운 선율이 바쁜 일상 속 시민들에게 휴식과 활력이 되어주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6회차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오는 10월 마지막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공연 프로그램과 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팔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031-228-7225)으로 하면 된다. 우리 동네 버스킹 공연 안내 포스터

SBS 판타스틱듀오 우승자 '조한'이 국제자매도시 테마거리서 버스킹 공연을 한다.

우리동네 버스킹, SBS 판타스틱듀오, 조한,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