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 주민 화합 ‘제3회 매여울 어울림 축제’ 성료
2019-10-17 10:51:32최종 업데이트 : 2019-10-17 15:46:42 작성자 : 영통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이혜민

영통구는 지난 16일, 매여울공원 일원에서 주민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매여울 어울림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다소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볼거리, 다양한 체험 부스 및 부대행사를 즐기려는 주민들로 북적였다.

이 날은 흥겨운 주민 노래자랑과 난타, 라인댄스 등 다양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공연, 고은소리의 경기 민요 및 영통여성합창단, 대학 밴드 동아리, 삼성전자 동호회 공연 등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진 공개방송에서는 초대가수 오원도, 제이모닝, 별사랑, 동물원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화려한 불꽃놀이로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관객들은 한 목소리로 노래를 따라 부르고 큰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공연을 함께 즐겼다.

농산물직거래 장터를 비롯한 플리마켓, 먹거리 장터와 네일아트, 손뜨개, 클레이아트 등의 체험부스들도 주민들로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축제는 기업은행, 한국마사회 수원시지부, 버팀병원, 진성기획 등의 관내 기업의 후원으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되었다.

참석한 주민은 "먹거리도 다양하고 아이와 함께 즐겁게 공연을 볼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송영완 영통구청장은 "함께 열정적으로 축제를 즐겨주신 구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아름다운 추억이 가득한 행복한 밤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주민들이 제3회 매여울 어울림 축제의 공연을 즐기고 있다.

지난 16일 '제3회 매여울 어울림 축제' 성황리에 마무리제3회 매여울 어울림 축제의 불꽃놀이 모습

화려한 불꽃놀이로 마무리된 제3회 매여울 어울림 축제

영통구, 매여울공원, 오원도, 제이모닝, 별사랑, 동물원,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