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버스킹 공연 성황리 막내려
시민과 가까운 곳에서 차별화된 공연으로 다시 만나요
2019-10-28 17:19:49최종 업데이트 : 2019-10-28 17:19:50 작성자 :   홍지현

2019 팔달구 우리동네 버스킹 공연 모습, 정선호 기타리스트의 신나는 연주에 호흡을 맞춰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26일 우리동네 버스킹 공연은 정선호 기타리스트의 신나는 연주에 호흡을 맞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팔달구는 지난 26일, 남문 로데오 청소년 문화공연장에서 정선호 기타리스트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2019. 우리 동네 버스킹'의 막을 내렸다.

이 날 공연은 가을철 쾌청하고 맑은 날씨에 수원화성을 관광하기 위해 외출을 나온 많은 시민들이 버스킹 공연장 주변에 삼삼오오 모여들어 정선호 기타리스트의 신나는 연주에 호흡을 맞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의 메인 테마곡이 연주되자 관람객들의 몰입도는 절정에 이르렀으며 공연장 주변 상점의 상인들도 거리로 나와 공연을 함께 관람하는 등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속에서 공연이 마무리 되었다.

이날 버스킹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수원화성과 행궁동 공방거리 관람 차 나들이를 나왔는데 뜻밖의 장소에서 음악공연을 보고 공연자와 가까운 곳에서 호흡을 함께 하며 즐길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공연 참여 소감을 전했다.

2019 우리 동네 버스킹 공연은 시민과 가까운 곳에서 차별화된 공연으로 지역 내 문화예술 공연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인 계기가 되었으며, 시민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속에서 2019년도의 마지막 공연이 마무리 되었다.

팔달구, 버스킹, 남문, 로데오 청소년 문화공연장, 정선호, 기타리스트,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