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 숲속마을 한마당잔치' 성황리 개최
서둔동의 가을 이야기
2019-10-28 18:05:59최종 업데이트 : 2019-10-28 18:05:57 작성자 :   서혜원
제4회 서둔 숲속마을 한마당 축제가 개최되었다.

제4회 서둔 숲속마을 한마당 축제가 개최되었다.

지난 26일, 권선구 서둔동은 (구)농촌진흥청 서호 잔디공원에서 '제4회 서둔 숲속마을 한마당잔치'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서둔동 단체협의회의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신명나는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1년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던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미리내 극단의 마술공연, 숲속 무대와 조화를 이루었던 버스킹, 난타, 지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뿐만 아니라 주민장기자랑을 함께 개최하여 꽉 찬 무대로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공연 이외에도 자매결연지인 정남면의 지역특산품 판매장터, 연날리기와 제기차기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놀이마당도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가족들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은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 할로윈 캐릭터 우드, 머리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청소년 벼룩시장, 먹거리 장터 등에서도 어른, 아이 누구나 즐거운 표정으로 마을 축제를 즐기며 토요일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였다.

축제에 참여한 한 주민은 "서둔동에 이렇게 아름다운 공간이 있는 것만으로도 자랑거리인데, 여기에서 마을 축제를 개최하니 집에만 있을 수가 없었다. 공연 외에도 즐길 거리가 다양해 가족들 모두 기억에 남는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 좋다"며 "내년 축제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둔동, 숲속마을, 풍물놀이, 미리내 극단,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