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1동 '2019년 주민자치작품발표회&송년회' 성료
2019-12-11 20:34:09최종 업데이트 : 2019-12-12 16:59:44 작성자 : 권선구 세류1동 행정민원팀   김남희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수길)는 11일 '2019 세류1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가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류1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올 한해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주민들 앞에 선보이면서 2019년 한 해를 마감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무대공연은 세류초등학교 아이들의 티니클링(필리핀 전통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색소폰 앙상블, 태권도 시범단의 멋진 축하공연으로 관객들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본공연인 수인선 기타동아리의 아름다운 기타선율과 신나는 다이어트 댄스, 스포츠 댄스로 그 열기가 고조되었다.

작품은 수채화, 우드버닝 등 수강생들이 정성스럽게 그리고 만든 작품이 전시되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자발적인 주민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세류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문화 예술, 건강 체육, 취미 활동 등 연간 13개 프로그램을 4분기에 걸쳐 운영해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얻어 세류1동민의 화합과 건전한 여가선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수길 주민자치위원장는"이번 발표회를 통해 주민자치역량 및 문화의식 향상과 함께 주민자치센터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도가 활발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참신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역민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류1동 2019년 주민자치작품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다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세류1동 ' 2019년 주민자치작품 발표회&송년회'  단체기념사진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