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구해줘 홈트!’,‘듀오 ㄱㄱ? 게임하는 집’등 비대면 진행
권선청소년수련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청소년 비대면 활동프로그램 운영
2020-09-14 09:35:15최종 업데이트 : 2020-09-14 09:34:29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사진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확산 예방을 위해 '구해줘 홈트!','듀오 ㄱㄱ? 게임하는 집'등을 비대면 진행한다.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7일부터 수원시 청소년들이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대면 활동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이 평소 관심을 보인 분야의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코로나19로 신체활동이 적어진 청소년들이 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구해줘 홈트!', '유스헬스 온 더 권선'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 온라인 게임을 매개로 한 e스포츠 게임대회 '듀오 ㄱㄱ? 게임하는 집'이 진행된다.

권선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공간 중심의 체험활동에서 온라인 비대면 체험으로 확장을 통해 청소년 체험활동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상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모집/발표'란 또는 권선청소년수련관(031-226-1688)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선청소년수련관, 포스트코로나, 수원시, 청소년재단, 구해줘, 홈트, 게임하는 집,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