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청소년자유공간 청개구리 연못, ‘가을愛 빠지다’ 운영
가을 주제로 한 체험, 역사와 환경에 관한 캠페인 진행
2018-10-16 15:45:10최종 업데이트 : 2018-10-16 15:46:10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지난 9월 실시한 제곧내 파티, 추진하라! 행사에서 제과제빵 진로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실시한 제곧내 파티, 추진하라! 행사에서 제과제빵 진로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 청소년자유공간 청개구리 연못(파장동)에서는 20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제곧내 파티 '가을愛 빠지다'를 운영한다.
 

제목이 곧 내용인 제곧내 파티 '가울愛 빠지다'에서는 가을을 맞아 독서와 문화, 할로윈데이를 테마로 한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환경오염에 관한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체험부스에서는 누름꽃 책갈피, 할로윈 안경, 에코백 만들기를 진행하며, 먹거리부스에서는 할로윈 유령쿠키 만들기와 나만의 티백(tea bag)만들기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모션인식 기반 댄스게임을 활용한 춤신춤왕 선발대회,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파장동 청개구리 연못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을에 흠뻑 빠져 즐기는 시간을 만드는 한편, 청소년들이 역사와 환경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역주민과 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파장동 청개구리 연못(031-271-984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자유공간 청개구리 연못, 가을愛 빠지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