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연말 분위기 UP하는 티 라이트 만들기 !
영통2동 정(情)겨운 학교, 주민 20여명 참여
2018-12-19 14:57:30최종 업데이트 : 2018-12-20 11:50:49 작성자 :   임지혜

정겨운학교에서 참여한 주민들이 양초를 직접 만들고 있다

정겨운학교에서 참여한 주민들이 양초를 직접 만들고 있다

영통구 영통2동 주민자치센터는 19일 10시, 3층 인문학방에서 재능기부 정(情)겨운 학교 '연말 분위기를 바꾸는 티라이트 만들기'를 운영했다.

12월 정겨운 학교는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이캔들을 직접 만드는 체험으로 주민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티(Tea) 라이트는 차아래에 놓아 차가 식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으로 주로 사용하였으나, 최근에는 사용이 편리하여 은은한 조명으로 실내를 장식하는 용도로 자주 쓰인다. 이번 정겨운 학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초 만들기를 주제로 하여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주민은 "콩을 원료로 한 무해한 소이왁스로 초를 만들어 집에 둘 수 있어 안심이 된다. 작은 초 하나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재능기부 정(情)겨운 학교' 강의는 매월 마지막 주 영통2동 문화센터(참가문의: 228-8760)에서 진행되며, 다음 1월 정(情)겨운 학교는 '매직 슬라임으로 같이 놀자!'가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양초, 캔들만들기, 수제캔들, 소이캔들, 정겨운학교, 영통2동문화센터, 영통2동, 영통2동주민자치센터, 연말분위기, 티라이트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