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원천동 '영상에세이 만들기' 수강생 모집
2019-08-19 13:51:39최종 업데이트 : 2019-08-19 16:28:00 작성자 : 영통구 원천동 행정민원팀   방지혜
원천동 행정복지센터가 수원미디어센터와 협업하여 9월 20일부터 10월 18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5회에 걸쳐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에세이 만들기' 강좌를 진행한다.

이날 강좌는 스마트폰에 설치된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누구나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동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수원미디어센터에서 파견한 전문 미디어 강사가 영상 제작과정 이해 등 기본적인 이론 교육을 비롯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과 영상편집 기획 실습, 개인 작품 상영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습 위주 교육의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수원시민 15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열리는 이번 교육은 8월 19일부터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선착순 방문 접수 방식으로 모집한다. 교육은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이루어지며, 수강생은 스마트폰과 이어폰만 지참하면 된다.

임성훈 원천동장은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자신을 적극적이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려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난 만큼, 주민과 가장 가까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련 교육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필요로 하는 참신한 교육을 연계하기 위하여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2019 찾아가는 미디어교실 <영상에세이 만들기> 강좌 안내문

2019 찾아가는 미디어교실 '영상에세이 만들기' 강좌 안내문

영상에세이, 스마트폰, 교육, 수강생모집, 원천동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