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청소년수련관, 디자인&창의융합 축제 개최
26일 ‘청소년의 달’ 기념…‘내 손으로 펼치는 꿈 이야기’ 행사 열려
2019-10-22 09:37:28최종 업데이트 : 2019-10-22 09:43:41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디자인 직업존

디자인 직업존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권선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6일 디자인&창의융합 축제 '내 손으로 펼치는 꿈 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권선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기구 및 동아리들과 지역 내 유관기관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이 진행될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동아리존, 디자인 직업존, 창의융합직업존으로 구성되어 운영되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게 된다.
 

동아리존에서는 청소년동아리들의 재능기부로 창의융합과학체험을 진행하고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청소년친화적 공간조성을 위한 환경디자인체험이 진행된다. 그리고 수원시 고등학교 학생회장 협의회에서 운영하는 고등학교 학교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들려주는 상담부스로 구성된다.
 

디자인 직업존에서는 건축가 등 8가지의 디자인관련 직업체험이 진행되며 창의융합직업존에서는 플래버리스트를 비롯한 6가지의 직업 체험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권선청소년수련관 문화예술동아리의 화려한 댄스공연 및 마술공연과 권선마을극장 등이 준비됐다.
 

권선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수련관 개관 이후 매년 수원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진로직업 체험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축제에 디자인 및 창의융합분야에 특화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만큼 많은 청소년들이 찾아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권선청소년수련관(031-226-1681)에 문의하면 된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