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김오곤 한의사 초빙,유쾌 상쾌 통쾌한 강의
버드내도서관, '황금알 낳는 건강 재테크' 특강
2015-01-26 13:20:06최종 업데이트 : 2015-01-26 13:20:06 작성자 :   김은희

버드내도서관은 1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특강으로 오는 28일 김오곤 한의사를 초빙해 '황금알 낳는 건강 재테크'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한의학을 통한 행복한 자기 건강 비결'과 '부지런하지 않으면 건강도, 행복도, 성공도 없다', '몸 건강, 마음 건강, 경제 건강의 세 가지 모두를 갖춰야 건강하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등의 내용으로 3건강의 중요성을 노래와 춤, 재치와 입담을 통해 재미있게 풀어갈 예정이다.

또 궁금한 사상체질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며 아침 5분을 잘 활용하는 최고의 건강팁을 주며 5장6부의 중요성도 강조할 예정이다.

김오곤원장은 동국대학교 한의학과, 대학원 한의학 석사 과정을 거쳤으며, 현재 명인한의원 원장, 어린이허준학교장, 대한한의학연구소장, 한국건강음식연구소장, 대장금의료봉사단장 등을 맡고 있다.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강의 스타일로 KBS 건강백세인, 한식탐험대, 6시 내고향, MBC 기분좋은날, SBS 잘먹고 잘사는법, MBN 황금알 엄지의제왕등에 다수 출연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뽕짝 허준 건강백서`가 있다.

현재 채널A '낭만별곡 갈 데까지 가보자'을 진행하면서 전국 오지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삶을 살고 있는 낭만의 고수들을 만나 그들의 삶을 듣고 체험하는 건강하고 유쾌 상쾌 통쾌한 기운을 가진 한의사다.

유머와 웃음을 통한 긍정에너지로 생동감 있는 건강한 삶을 유지하도록 기를 팍팍 넣어주는 유쾌하고 즐거운 강의가 될 것이다.

한편, 버드내도서관은 2월 문화가 있는 날 25일에는 한국 뇌교육원 소속 박정현 강사를 초빙해 부모특강 '화내는 부모가 아이를 망친다'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버드내도서관 홈페이지(http://bdn.suwonlib.go.k)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228-4761.

김오곤 한의사 초빙,유쾌 상쾌 통쾌한 강의 _1
김오곤 한의사 초빙,유쾌 상쾌 통쾌한 강의 _1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