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새마을부녀회, 30가구에 돼지불고기 등 영양반찬 전달
사랑의 반찬 나누기 행사 개최
2020-08-13 17:29:50최종 업데이트 : 2020-08-13 17:29:46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행정민원팀   강다혜

매탄1동 새마을부녀회원을 비롯하여 매탄1동장 등이 반찬 나눔에 참여하였다.

매탄1동 새마을부녀회원을 비롯하여 매탄1동장 등이 반찬 나눔에 참여하였다.

13일 영통구 매탄1동 새마을부녀회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관내 저소득 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네 번째 '사랑의 반찬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매탄1동 새마을부녀회는 저소득 이웃 30가구에 돼지불고기, 멸치견과류볶음, 오이지무침 등 정성을 담아 밑반찬을 만들어 부녀회원들의 따듯한 마음과 정성을 전달했다.

이 행사는 7월에 이어 올해 4번째 진행된 것으로 총 120가구에게 반찬을 전달하며 따듯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미화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 장기화와 긴 장마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우리 저소득 이웃들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들었다. 또한 서린낙지에서 돼지불고기를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반찬 나눔에 같이 전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정성을 담은 반찬 만들기로 사랑이 가득한 마을 만들기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돼지불고기, 멸치견과류볶음, 오이지무침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