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산타가 찾아왔어요"
권선구 저소득층 아동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어
2015-12-23 13:37:58최종 업데이트 : 2015-12-23 13:37:58 작성자 :   고서경

산타가 찾아왔어요_1
산타가 찾아왔어요_1

지난 22일 권선구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는 '희망보따리 산타가 찾아왔어요'라는 행사를 개최했다.

권선구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권선 드림 브릿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권선구 사회복지협의회(위원장 연승흠) 주관으로 저소득층과 새터민 아동. 보호자 60명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크리스마스를 추억할 수 있는 훈훈한 감동을 전달했다.

이 행사는 관내 기업체 1개소와 자생단체 2개소 그리고 독지가 4명의 후원금으로 아동들의 연령별 성별에 맞는 선물이 준비됐으며 다양한 분야의 재능기부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마음이 보태졌다.

탑동시립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과 미리내 마술단의 마술공연, 아이들과 보호자들의 장기자랑에 이어 크리스마스 선물과 케잌이 전달되면서 분위기는 점점 고조됐다.

특히 직접 산타가 된 권선구 사회복지협의회 위원장과 박흥수 권선구청장, 후원자들은 아이들 한명 한명을 꼬옥 안아주며 선물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 행사에는 포토존에서 산타와 기념촬영을 하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크리스마스는 어릴때나 지금이나 설레이긴 마찬가지다. 여기 아이들의 표정에서 나의 어린시절이 절로 떠올려진다. 이번 행사가 아이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추억도 되고 새해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