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공정무역의 아름다움, 수원시청을 물들이다
수원시청 별관 1층에서 공정무역 캠페인 개최
2020-08-07 16:50:47최종 업데이트 : 2020-08-07 16:50:29 작성자 : 경제정책국 지역경제과 사회적경제팀   남진일

공정무역 캠페인 단체사진

원시, 수원시협동조합협의회, 수원공정무역협의회, 참살이협동조합이 공동 주관으로 공정무역 캠페인이 진행됐다.

6일 수원시청 별관 1층 로비에서 공정무역 캠페인 행사가 펼쳐졌다.
이 날 캠페인은 수원시, 수원시협동조합협의회, 수원공정무역협의회, 참살이협동조합이 공동 주관한 것으로 공정무역 물품 전시 및 공정무역 시식품(커피, 사탕), 홍보물을 시청 직원 및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오전 8시 30분부터 공정무역 커피와 사탕을 배부하며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특히 이동식 TV 모니터에서 공정무역의 기본 개념을 담은 영상이 상영되어 시청 별관을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정무역 전시품(커피, 초콜렛, 공예품 등)과 홍보물도 눈길을 끌어 시청 별관 로비는 공정무역 마을운동의 따뜻한 분위기로 넘쳐났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시청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수원시민을 포함한 수원시 공무원들에게 공정무역을 홍보 할 수 있는 더 할 나위없는 중요한 기회였다.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서 기쁘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수원 전역에 공정무역의 향기를 퍼뜨려 수원시가 공정무역인증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중 공정무역물품과 홍보물에 관심을 갖고 모인 시민들

캠페인 중 공정무역물품과 홍보물에 관심을 갖고 모인 시민들

 

 

공정무역, 수원시청, 캠페인, 커피, 수원시협동조합협의회, 수원공정무역협의회, 참살이협동조합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