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어와 논술을 ‘한번에’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여름방학 특강 초등 ‘영어일기논술’ 교실...수강생 모집
2008-06-30 16:14:40최종 업데이트 : 2008-06-30 16:14:40 작성자 : 시민기자   현은미

영어와 논술을 '한번에'_1
영어와 논술을 '한번에'_1
영어와 논술을 '한번에'풀어놓는 여름방학 특강 <영어 일기쓰기 논술교실>이 열린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마련한 <영어 일기논술>은 입말과 글말을 모두 영어로만 진행해 자녀들의 영어실력을 한눈에 가늠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날짜와 날씨쓰기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간 맛난 집 추억, 즐거웠던 동물원나들이 등 다양한 일상을 주제삼아 방학기간 2권의 영어일기를 써보는 기회를 마련했다.

강좌를 마련한 문화센터측은 "영어일기교실은 부모와 초등생 자녀 모두 함께 참여하는 즐거운 추억만들기(글감)을 통해 글쓰기에 흥미진진함을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7월7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하며 초등 심화반은 모두 영어로, 기초반은 영한 혼용으로 주 2회 120분간 진행된다.

특히 초등 저학년 자녀들을 위한 '여름방학 일기 짱'교실에서는 '일기란 무엇일까''나는 오늘...이라고 쓰지 않고 하루일과 써보기' 등 재미있는 우리말 일기논술 수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센터는 "이번 일기쓰기 논술교실에서는 사물관찰해 쓰기, 그림 섞어 일기 써보기, 음악감상 후 음악을 글로 표현해 보기 등 관찰력을 기르는 훈련도 병행 될 것"이라며 초등자녀를 둔 엄마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당부했다.

수강료는 4만원이며 문의는 수원청소년문화센터(전화 218-0401. 담당-원미진 선생님)로 하면된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