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활기찬 노후 위한 또 하나의 시작, 일자리 등 지원
버드내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회 진행
2018-12-05 17:32:21최종 업데이트 : 2018-12-05 17:28:12 작성자 : 시민기자   안지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 어르신의 활동 모습이다.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 어르신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버드내노인복지관은 지난달 29일 복지관 4층 체육관에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활동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종결평가회를 실시했다.

이날 평가회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1년의 활동내용을 점검하고 활동인 어르신의 미담사례를 들어보며 수고하신 활동인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만든 자리였다.

2018년 사업보고 및 2019년 사업계획(안) 안내, 활동인 어르신들의 만족도조사를 통해 2018년 사업평가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업의 개선점을 점검하고 2019년 사업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활동인 어르신 대부분은 "활동에 참여해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면서 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종결평가회 모습이다.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종결평가회 모습

한편 버드내노인복지관은 고령사회를 대비하여 일할 의사와 활동력을 지닌 어르신을 대상으로 보람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공익활동 7개 사업단, 시장형 사업단 서비스 제공형 1개 사업단 총 266명의 활동 어르신들이 각 영역에서 활동 중이다.

버드내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회,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