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궁동에 김장지원금 100만원 기부
경기르네상스포럼&가온누리봉사단, 배춧값 폭등에도 김장은... 계속되야 하니까!
2019-11-06 18:11:10최종 업데이트 : 2019-11-11 15:51:57 작성자 :   배현주
가온누리봉사단이 행궁동에 김장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가온누리봉사단이 행궁동에 김장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경기르네상스포럼과 가온누리봉사단이 지난 9일 행궁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민효근)에 김장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김장지원금은 행궁동의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통해 관내 심한 장애가 있는 수급가정과 홀몸 어르신에게 김장 김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태풍 피해 영향으로 배추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김장 김치를 지원받는 가구가 작년에 비해 크게 줄었지만 두 단체의 지원금으로 행궁동은 100포기에 달하는 김치를 더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오는 14일 행궁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는 행궁동 새마을부녀회, 통장협의회와 함께 경기르네상스포럼 그리고 가온누리봉사단이 힘을 합쳐 150여 가구에 전달될 김장 김치 300여 포기를 담글 예정이다.

이에 한준택 경기르네상스포럼 상임이사는 "서로서로 힘을 합쳐 김장을 하고 이웃 간의 사랑을 나누는 좋은 행사에 함께 참여해준 가온누리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김치를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르네상스포럼과 가온누리봉사단은 주민자치 지역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행궁동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선물세트, 사랑의 쌀 등 기탁하는 등 도움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장, 기부, 행궁동, 사랑의 김장, 가온누리봉사단, 경기르네상스포럼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