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궁동, 사랑 넘치는 김장 김치 나눔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세요~!
2019-11-12 14:36:22최종 업데이트 : 2019-11-15 11:34:14 작성자 :   배현주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에 참석한 봉사자들이 단체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에 참석한 봉사자들이 단체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팔달구 행궁동(동장 민효근)은 지난 14일 행궁동행정복지센터에서 행궁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하여 통장협의회 등 14개 단체의 회원과 가온누리봉사단 등 50여명이 힘을 합쳐 1000kg에 달하는 김장 김치를 담갔다. 정성껏 만든 김치는 봉사자들이 직접 관내 홀몸 어르신과 심한 장애가 있는 수급 가정 1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50여명의 봉사자들이 김장을 하고 있다.

50여명의 봉사자들이 김장을 하고 있다.

이날 우근자 새마을부녀회장은 "배춧값이 많이 올라 더 많은 분들께 전달하지 못해 아쉽다. 매년 하는 행사지만 해마다 우리 이웃들이 더 따뜻한 마음으로 겨울 보내기를 빌며 진심을 담아 김장을 하고 있으니 꼭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민효근 행궁동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진행된 행사에도 불구하고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러 와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웃 사랑을 나눈 분도 그리고 받은 분도 모두모두 좋은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궁동, 김장, 김치, 봉사, 사랑의 김치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