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하반기 산재근로자 취업설명회 개최…내달 4일
근로복지공단 수원지사, 지난해 7월 이후 요양을 종결했거나 종결예정인 산재근로자 대상
2019-11-19 14:29:44최종 업데이트 : 2019-11-19 15:25:27 작성자 : 시민기자   양정호

취업설명회

산재근로자 재취업 지원을 위한 취업설명회를 알리는 베너

근로복지공단 수원지사(지사장 김흥동)는 하반기 수원지사 관내(수원시) 미취업 산재근로자를 대상으로 직업복귀 촉진을 위해 산재근로자 취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취업설명회의 참석대상은 수원지사 관내(수원시)에서 2018년 7월 이후 요양을 종결하였거나 종결예정인 산재근로자 중 취업을 희망하는 자로, 사전에 SMS 발송 ‧ 유선전화 안내 ‧ 산재보험 의료기관 홍보 등을 통해 참석자를 모집중이다.
 

취업설명회에서 다루어질 주요 내용으로는 근로복지공단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재활서비스 및 직업훈련 소개,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구직전략 강의, 그리고 공공 및 민간위탁기관의 맞춤형 취업상담 및 구직신청서 작성 지원 등이 있다.

설명회에서 작성한 구직신청서는 워크넷에 등록할 예정이며, 취업알선을 희망하는 근로자는 고용서비스 민간위탁 및 지역사회자원에 연계할 예정이다.
 

수원지사 재활지원팀 취업설명회는 12월 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근로복지공단 수원지사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하며, 자세한 사항은 근로복지공단 수원지사 재활보상부 김나현 과장(031-231-44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산재근로자, 취업설명회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