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 인재양성 협약체결
KOHI 경인교육센터와 영통종합사회복지관, 현장중심 교육콘텐츠 강화
2019-12-05 16:54:02최종 업데이트 : 2019-12-06 14:10:05 작성자 : 시민기자   김형호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인교육센터와 영통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가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인교육센터와 영통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가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허선) 경인교육센터와 영통종합사회복지관(관장 수안 스님)은 5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사회복무요원 직무역량 향상을 위하여 영통종합사회복지관 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는 경인교육센터 한기철 센터장, 영통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수안 스님 등 기관 대표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 사회복무요원 직무교육 현장실습 운영 협력 강화 ▲ 기관의 상호 공간 및 자원 활용 협조 ▲ 기관 홍보 및 대외 인지도 제고에 관한 사항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경인교육센터 한기철 센터장은 "지역주민에게 지혜와 자비를 바탕으로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감동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영통종합사회복지관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무요원 현장실습을 포함한 직무교육의 성과가 한층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