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감사행사 ‘GIVE LOVE’ 진행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한 해 동안 받은 사랑 '감사 인사' 전해
2019-12-06 12:28:24최종 업데이트 : 2019-12-09 15:50:22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김보기 관장이 행사에 참여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있다.

김보기 관장이 행사에 참여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보기)은 지난 5일 복지관 강당과 식당에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150여명을 대상으로 감사행사 'GIVE LOVE'를 실시했다.
우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표창과 포상을 전달하며 감사함을 표하고 있다.

우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표창과 포상을 전달하며 감사함을 표하고 있다.

감사행사 'GIVE LOVE'는 2016년을 시작으로 매년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 시청을 통해 한 해 동안 실천한 나눔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우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포상을 통해 감사함을 표했다. 그 후 마술 등 다양한 공연과 저녁 식사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마술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한창 높이고 있다.

마술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한창 띠우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 대의원회 최순자 회장과 파인트리클럽 윤숙자 회장은 "행사에 참석해주신 많은 후원자 및 봉사자들이 한 해 동안 따뜻한 나눔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사랑을 나눴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행사 후 식사를 나누며 교제하고 있다.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행사 후 식사를 위해 음식을 담고 있다.

김보기 관장은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행사 후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다.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행사 후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올 한해 약 2만 시간의 봉사활동과 2억 원이 넘는 후원을 받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 후원자, 자원봉사자, 감사행사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