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 SK청솔노인복지관 홀몸노인에 여름나기 식료품키트 전달
코로나19와 장마로 힘든 시기, 따뜻한 위로의 손길 전해
2020-08-13 17:56:12최종 업데이트 : 2020-08-13 17:55:44 작성자 : 시민기자   전채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가 독거어르신 여름나기 식료품키트를 SK청솔노인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가 독거어르신 여름나기 식료품키트를 SK청솔노인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13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로부터 홀몸노인 여름나기를 위한 식료품키트를 후원받았다. 후원물품은 말복을 맞이해 삼계탕 등의 식료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지역사회내 홀몸노인 16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 주원석 지사장은 "오랜기간 코로나와 장마로 인해 많은 어르신들께서 지쳐있으실거라 생각된다. 이번 나눔으로 취약계층 어르신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어 힘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김보기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어르신께 관심을 가져주시고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전달된 식료품키트는 어르신께 소중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말복을 맞이하여 삼계탕 등 식료품으로 구성된 식품키트를 독거어르신께 전달예정이다.

말복을 맞이하여 삼계탕 등 식료품으로 구성된 식품키트를 독거어르신께 전달할 예정이다.

SK청솔노인복지관, 국민건강보험공단수원서부지사, 후원, 노인복지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