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 위한 마스크목걸이 지원
나와 가족, 이웃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 착용, 함께해요!
2020-09-22 14:08:12최종 업데이트 : 2020-09-22 14:07:35 작성자 : 시민기자   전채윤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는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마스크목걸이를 마련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는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마스크목걸이를 마련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어르신의 마스크 착용 장려를 위해 복지관 이용 어르신 200여명에게 마스크 목걸이를 지원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나와 가족, 이웃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으로 자리 잡았으며, 경기도에서도 수도권 중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공동 대응을 위해 행정명령을 발표했다. 이러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발맞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평소 자주 깜빡하거나 마스크 착용이 습관화 되지 않은 어르신께 마스크 목걸이를 지원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께 마스크목걸이를 전달하며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독려드리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께 마스크목걸이를 전달하며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고 있다.


신금여 어르신은 "외출할 때 마스크를 잃어버릴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마스크 목걸이를 받아 편리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보기 관장은 "마스크목걸이 지원을 통해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기에 어르신께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해소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마스크착용, 코로나19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