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향과 인생이 무르익다’ 비대면 수업 실시
SK청솔노인복지관 다양한 비대면서비스 운영
2020-10-16 15:22:39최종 업데이트 : 2020-10-16 15:22:34 작성자 : 시민기자   전채윤
어르신에게 제공될 교육영상인 핸드드립사업 '향과 인생이 무르익다' 비대면 수업을 촬영하고 있다.

어르신에게 제공될 교육영상인 핸드드립사업 '향과 인생이 무르익다' 비대면 수업을 촬영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보기)에서는 지난 12일부터 경기남부보훈지청 지원 어르신들의 건강한 문화활동을 위한 핸드드립사업 '향과 인생이 무르익다' 비대면 수업을 시작했다.

이번 핸드드립사업 국가유공자 어르신을 대상으로 매주 월,수요일 2시 스마트폰 어플 '밴드'에 교육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참여 어르신들께서 집에서 시청하면서 교육을 따라할 수 있도록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어르신이 댁내에서 안전하게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비대면 영상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어르신이 댁내에서 안전하게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비대면 영상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핸드드립사업'은 10월부터 11월까지 총16회기 동안 국가유공자 어르신 15명을 대상으로 전문 핸드드립 강사가 핸드드립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영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참여자 전동호 어르신(송죽동,77세)은 "코로나19로 무료한 삶을 보내고 있었는데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기쁘다"며 참여의 만족을 보이며, 감사함을 표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경기남부보훈지청

연관 뉴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