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원천동, 안전마을 만들기 야간순찰
2018-10-05 14:47:49최종 업데이트 : 2018-10-05 14:44:07 작성자 :   강휘진
출발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원천동 야간순찰대원들

출발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원천동 야간순찰대원들

지난 4일, 원천동 안전마을 협의회는 관내 원천중학교 일대 원룸단지에서 원천동 안전마을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안전지킴이 야간순찰활동을 실시했다.

순찰활동에는 안전마을 만들기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안전마을만들기 협의회 회원, 인근 통장, 지역주민, 산남지구대원 등이 변함없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은 최근 진행된 이 지역 야간순찰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홍건표 원천동 동장을 선두로 오후 9시 원천중학교 정문을 출발한 야간순찰대는 신축 원룸 공사장 등 우범우려지역을 중점적으로 돌아보고 보안등 추가 설치가 필요한 지역이 있는지 살피며 약 30분간 원천중학교 일대를 돌았다.

이날 순찰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서로의 소소한 근황을 공유하고 안부를 묻는 등 순찰 내내 담소와 웃음이 끊이지 않아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분위기가 밝고 활기차게 유지되었다.

원천동 안전지킴이는 월2회 야간순찰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중 1회는 기존 안전마을조성지역인 나촌말 일대, 나머지 1회는 원천중학교 일대 원룸단지에서 야간순찰을 실시해 안전한 원천동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방침이다.

원천동, 안전마을, 원천중학교,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