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새해 첫 청소년 자원봉사 환경지킴 캠페인 전개
2019-01-14 11:26:04최종 업데이트 : 2019-01-14 11:21:31 작성자 :   이현수

영통구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행정복지센터 2층 산샘실에서 관내 중・고등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 가량'With us 종이팩 환경 캠페인'을 실시했다.

'With Us 청소년 환경 캠페인'은 자원봉사 실적이 필요한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매탄4동과 수원시 자원봉사센터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새해 첫 날 30명 이상의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열기를 띠었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춥지 않은 날씨덕에 학생들은 삼삼오오 모여 환경 캠페인 자원봉사 코치의 설명을 놓칠세라 꼼꼼이 듣고 받아적었다.

이날 진행은 먼저 청소년 환경 교육 후 도화지에 환경 포스터 그려보기, 이후 거리에 나가 포스터를 들고 캠페인을 벌이는 순서로 이루어졌다.

박혜원 매탄4동장은 "올해 첫 스타트를 끊는 청소년 자원봉사 환경지킴 캠페인으로 젊은 층의 봉사정신을 일깨우고 한 발 더 나아가 환경파수꾼의 역할을 함으로써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것을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매탄4동에서는 좋은 취지의 자원봉사 활동을 지속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새해 첫 청소년 자원봉사 환경 캠페인

새해 첫 청소년 자원봉사 환경 캠페인 현장

매탄4동, 종이팩, 환경, 산샘실, 도화지, 포스터,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