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북동,쓰레기 무단투기 지역이 아름다운 정원으로 변화
2019-04-03 10:37:22최종 업데이트 : 2019-04-03 10:32:04 작성자 :   천영진
권선구 입북동은 지난 1일 동 직원, 주민자치위원회, 환경관리원, 한국도로공사 직원 10여명이 뜻을 모아 입북동 376-5번지 인근 서수원IC 아래에 쓰레기 무단투기를 방지하고자  대청소를 실시한 후 아름다운 정원을 조성했다.

서수원IC 아래의 입북동 376-5번지는 매년 쓰레기 무단투기로 인하여 동 뿐만이 아니라 구청에서도 골머리를 앓던 곳이다. 이번에는 쓰레기 무단투기를 박멸하고자 대청소를 비롯하여 무단투기 방지 화단 조성 예산을 활용하여 연산홍, 남천, 팬지 등의 다양한 수목을 식재한 후 잔디를 심어 아름다운 정원을 조성했다.

입북동은 '살기 좋은 입북동' 조성을 위하여 매년마다 마을정원 가꾸기, 굴다리 벽화작업, 아름다운 꽃길 조성 등의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현주 입북동장은 "이번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을 대청소하여 아름다운 정원을 조성한 만큼 앞으로는 무단투기 지역이 아닌 아름다운 정원이 되어 주민들의 체감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민자치위원회, 환경관리원, 한국도로공사 직원 10여명이 뜻을 모아 봄 꽃 화사한 정원을 조성했다.

무단투기 지역을 대청소 후 아름다운 정원으로 조성했다.

입북동, 쓰레기, 정원, 연산홍, 남천, 팬지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