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1동, 동립말 옥상텃밭 모종 식재
“옥상텃밭 가꾸기를 통해 이웃도 돕고, 사랑도 나누고 ”
2019-04-16 16:47:18최종 업데이트 : 2019-04-16 16:41:56 작성자 :   정현호

지난 11일, 세류1동 마을만들기협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마을주민,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모여 동립말 옥상텃밭에 고추, 감자 등 채소류 모종을 식재하였다.

이번에 식재된 채소류는 관내 홀몸노인과 저소득층 가구  및 경로당 노인들에게 사랑의 반찬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모종 식재에 참여한 주민은 "옥상 텃밭 가꾸기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동에 대해 더욱 애정을 갖게 되었다. 내가 직접 심은 채소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제공된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 며 기쁨의 마음을 표했다.

곽도용 세류1동장은 "이번 동립말 옥상텃밭 가꾸기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텃밭을 잘 가꿔서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등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동립말 옥상텃밭에 모종을 심기 위해 흙에 비료를 섞고, 풀 정리를 하는 사진입니다.

동립말 옥상텃밭에 모종을 심기 위해 흙에 비료를 섞고, 풀 정리를 하고 있다.

흙에 수분을 유지시키기 위해 검정 비닐봉투를 잘라서 고정시키고, 상추를 심는 사진입니다.

흙에 수분을 유지시키기 위해 검정 비닐봉투를 잘라서 고정시키고, 상추를 심고 있다.

 

세류1동, 동립말, 텃밭,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