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청소년 에너지환경 지킴이 기자학교’ 개강식
녹색환경보전연합회, 에너지절약 실천 문화 조성 위해 마련
2019-06-10 17:39:22최종 업데이트 : 2019-06-10 17:51:22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청소년 에너지환경 지킴이 기자학교 개강식 모습

청소년 에너지환경 지킴이 기자학교 개강식 모습

녹색환경보전연합회(대표 엄익수)는 8일 수원지속가능발전협의회 대강당에서 청소년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청소년 에너지환경 지킴이 기자학교' 개강식을 진행 하였다.

 

미래세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열린 기자학교는 안전하고 깨끗한 미래를 위하여 미래 에너지리더 양성과 에너지 진로탐색 기회제공 및 범국민 에너지절약 실천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 에너지환경 지킴이 기자학교 주요 프로그램은 △에너지환경지킴이 오리엔테이션 △신, 재생에너지와 직업의 변화 강의 △에너지환경지킴이 기자학교 수업 △태양광 미니선풍기 만들기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발굴 및 SNS 홍보 △한국에너지대전 관람 및 업체탐방 △에너지환경지킴이 수료식 및 종강 등으로 꾸며졌다.

 

녹색환경보전연합회 엄익수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온실가스 과다배출로 인한 이상기후현상과 생태계의 파괴 및 교란현상으로 미래가 불투명한 시기에 미래에너지리더 양성교육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청소년이 고맙고 자랑스러우며, 앞으로 올바른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청소년이 되어 달라"고 당부 하였다.

 

한편 이번 '청소년 에너지환경 지킴이 기자학교'는 녹색환경보전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 경기지역본부가 후원한다.

 

녹색환경보전연합회, 기자학교, 개강식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