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무단투기지역 클린(Clean) 고등 발대식 개최
고등동, 수원 시니어클럽 어르신들과 함께
2020-02-14 14:02:26최종 업데이트 : 2020-02-14 16:14:23 작성자 : 팔달구 고등동 행정민원팀   문대섭

고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수원시니어클럽 어르신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수원시니어클럽 어르신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무단투기가 심각한 다가구 및 외국인 밀집지역의 환경정화를 위해 수원 시니어클럽 어르신들과 함께 클린(Clean) 고등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시니어클럽과 고등동 간에 협약서를 체결한 후 상습 무단투기 구역을 5개조로 나눈 어르신들의 세부 활동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수원 시니어클럽 김현우 팀장은 "10명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위하여 협약을 체결해준 고등동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노인일자리 사업이 필요한 곳에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유병기 고등동장은 "고등동은 전형적인 구도심으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곳으로 아직도 종량제봉투를 사용하지 않는 주민이 많다"며 이번 발대식을 통해 어르신들은 일자리를, 동은 청결한 거리가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고등동, 수원 시니어클럽, 발대식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