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마스크 쓴 시민’ 당신이 수원의 모델입니다
수원시, 7월5일까지 시민들 마스크 착용 사진 공모받아      
2020-06-25 18:22:25최종 업데이트 : 2020-06-26 17:05:52 작성자 :   e수원뉴스 김보라

 

수원시의 광고모델이 되어주세요

수원시는 7월5일까지 마스크를 착용한 사진을 공모받는다.(개인 상반신 사진)

수원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상생활에서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 하도록 하는 '마스크가 답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7월 5일까지 마스크를 착용한 사진을 수원시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모집하며, 참여한 시민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보내주는 이번 이벤트는 모여진 시민들의 이미지는 '마스크가 답이다' 캠페인 홍보에 활용 될 예정이다.   

한편 수원시는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위해 대중교통, 프로야구 경기장 현수막 등 다양한 경로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달 초부터 모든 시내버스와 택시에 '버스(택시) 탈 때,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마스크 착용을 유도하고 있다. 

프로야구와 연계한 광고도 진행중으로 TV 중계화면에 자주 노출되는 수원kt위즈파크 본부석 LED 보드에 수원시 공식캐릭터 '수원이' 이미지와 함께 '민폐 탈출, 마스크 착용 생활화'라는 문구를 내보내 수원시민은 물론 프로야구 팬 전체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캠페인을 전개중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마스크 착용을 소홀히 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며 "보다 빠른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시민 여러분 모두 마스크 착용에 동참해 주길 당부 한다"고 말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