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율천동, 어려움을 극복하는 주민들의 힘
코로나19 확진자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
2020-09-15 16:59:50최종 업데이트 : 2020-09-17 08:45:40 작성자 : 장안구 율천동 행정민원팀   김가형

.

코로나19 관련 이미지(사진=포토뱅크) 



지난 13일 장안구 율천동(동장 선은임)에 발생한 코로나19 확진자에게 따듯한 응원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수원시 홈페이지에 확진자 발생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 후, 해당 공동주택 내부 커뮤니티에는 "완치되서 돌아오세요"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등 현재까지 100여개의 응원 댓글이 릴레이로 게시됐다. 주민은 "따뜻한 위로 글에 가슴이 뭉클했다. 주민 서로가 위로하고 협력하면 이 난관도 슬기롭게 극복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율천동은 단체장 등 주민으로 구성된 마을 자율방역단을 구성해 공개된 동선에 따라 상가 주변에 긴급방역을 실시했다. 선은임 율천동장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위로와 주민들의 자발적인 방역활동 참여에 감사하다"며 "율천동 주민들의 아름다운 이 마음들이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고 확진되신 분들도 하루빨리 완치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안구 율천동은 지난 8월 13일, 수해지역 복구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한 바 있으며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오는 21일에는 추석명절맞이 이웃사랑 기부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