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이젠 세상이 다 시원해보이네~
율천동 저소득 노인 무료 시력검사 안경 서비스
2008-05-23 16:55:18최종 업데이트 : 2008-05-23 16:55:18 작성자 :   구원서
이젠 세상이 다 시원해보이네~_1
이젠 세상이 다 시원해보이네~_1
장안구 율천동 주민센터는 지난 .23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4시까지 관내 안경점 (주)글라스박스(대표이사:이세준, 가수 유리상자 멤버) 성대점(대표:신동성)과 글라스박스 사회봉사단의 도움으로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밝은 세상을 찾아드리는 '저소득 노인 무료 시력검사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수 장비로 저소득 노인 50명에게 시력검사를 실시했고 모든 어르신께 안경을 맞춰주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여 찬사를 받았다.

글라스박스 사회봉사단의 봉사자들은 힘든 기색도 없이 정성껏 어르신들에게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어르신들은 여러가지 디자인의 안경을 직접 써보기도 하면서 마음에 드는 안경테를 고르느라 즐거운 고민을 하기도 했다.

한 할머니는 "답답한 안경을 끼다가 이렇게 좋은 안경을 쓰니 세상이 다 시원하게 보인다"며 함박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택용 율천동장은 "앞으로 매년 이런 좋은 행사를 개최하여 안경 하나도 제대로 된 것을 살수 없는 저소득 노인들에게 밝은 세상을 찾아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더불어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글라스박스 사회봉사단 봉사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