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설 맞이 이웃사랑을 전해요"
2009-01-20 13:16:50최종 업데이트 : 2009-01-20 13:16:50 작성자 :   구원서
설 맞이 이웃사랑을 전해요_1
설 맞이 이웃사랑을 전해요_1

율천동 관내 클라비어음악학원(원장:최한나)은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면서 쌀 5포를 율천동주민센터에 전달해 왔다.

최원장은 "처음 시작이라서 미약하지만 앞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기 원한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다짐했다.

기증된 쌀은 설 연휴 전인 오는 22일에 율천동주민센터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5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율천동 관내 수원새마을금고 율전지점은 설을 맞아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 20세대에 세대당 쌀 20kg 1포와 라면 1박스씩을 전달해 이웃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돌려주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지점장을 비롯한 모든 직원은 매년 실시하는 좀도리 운동이라는 쌀모으기 행사를 통해 모인 쌀로 율천동 주민센터에서 추천받은 저소득 홀몸노인 등 어려운세대에게 직접 전달하면서 보다 따뜻한 명절이 되기를 기원했다.

설 맞이 이웃사랑을 전해요_2
설 맞이 이웃사랑을 전해요_2

율천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염상조)는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면서 쌀 20kg 20포와 10kg 40포를 율천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매년 설명절과 추석명절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지원해온 율천동 주민자치위원회 염상조 위원장은 "매년 하는 일이지만 올해는 특히 경제 여건이 어려운데 쓸쓸하게 명절을 보내실 저소득층 주민들을 생각하면 얼마나 더 힘들까 하는 생각이 들어 지원하는 양을 줄일 수 없었다"며 "힘든 경제상황을 서로 도우며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말했다.

이 쌀은 율천동 주민센터를 통해 오는 22일 저소득층 6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