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인계동 주민자치센터-서수원 재활요양병원의 아름다운 교류
2010-08-06 16:52:38최종 업데이트 : 2010-08-06 16:52:38 작성자 :   이정화

팔달구 인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태)는 6일 권선구 고색동 소재 서수원 재활병원을 찾아 약 200여명의 환자들이 모인 가운데 특별 위문공연을 실시했다.   

무더운 여름날씨에 환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빠른 쾌유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인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과 손송자의 춤누리 무용단이 합동 출연했다. 

인계동 주민자치센터-서수원 재활요양병원의 아름다운 교류_2
인계동 주민자치센터-서수원 재활요양병원의 아름다운 교류_2
약 90분 동안 경기민요, 밸리댄스, 화관무, 사물놀이, 승무살풀이 등 다양하게 구성된 특별공연을 펼쳐 환자 및 가족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고통에 빠져있는 환자들에게는 환한 웃음과 희망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다. 

김성태 인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공연이 환자분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안겨주는 행복메시지가 되길 바라며, 무더운 여름날씨에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서수원 재활 요양병원과 인계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해 9월 29일 사회복지 공동사업 수행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주민자치센터는 환자들을 위한 위문공연을 실시하고 병원 측은 인계동 지역 노인을 위한 한방, 양방 의료봉사활동을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상호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