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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장동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 실시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로 친절서비스 UP! 민원불편사항 ZERO!
2011-08-10 14:05:41최종 업데이트 : 2011-08-10 14:05:41 작성자 :   유희경

수원시 영통구 태장동주민센터는 고객과 소통하는 민원실을 만들기 위해 주민이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방문 민원인들에게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를 운영하여 민원불편사항 ZERO를 실현하고 있다. 

'민원안내 도우미' 박현씨는 그동안 민원인이 담당자를 찾는 불편함 및 민원서류 작성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주민들을 대신해 민원인이 붐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각종 민원안내 및 민원서류 작성에 도움을 주고 있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태장동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 실시_1
태장동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 실시_1

태장동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 실시_2
태장동 민원안내 도우미 제도 실시_2


또 민원인들의 불만사항을 꼼꼼히 체크하는 등 민원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대민서비스의 질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성명제 태장동장은 "이번 민원안내 도우미 운영을 통해 고객감동을 극대화하고 민원인과의 최접점에서 소통행정을 구현해 신뢰받는 민원행정을 펼쳐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 수원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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