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2동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개강식 성황리 개최
2012-02-01 22:06:08최종 업데이트 : 2012-02-01 22:06:08 작성자 :   김기범

권선구 권선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찬용)와 주민자치센터 주관으로 지난 1일 주민센터 문화사랑방에서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센터 강사와  수강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문화 프로그램 개강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권선2동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개강식 성황리 개최_1
권선2동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개강식 성황리 개최_1
권선2동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개강식 성황리 개최_2
권선2동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개강식 성황리 개최_2


이날 행사에 앞선 식전공연에서는 재즈댄스 공연 및 클래식기타 연주로 개강식장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올해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은 지난 1월 16부터 20일까지 5일간 요가 등 19개 프로그램에 427명의 수강생이 등록하여 자기개발 및 여가생활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 6월말까지 5개월간 수업이 진행된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요가반 수강생은 "많은 신청자를 뚫고 접수한 만큼 열심히 배워서 온 가족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겠다"는 다짐을 했으며, 노래교실 수강생은 "소심한 성격에다 음치라서 가족친지 및 친구들 모임에서 노래로 인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으나, 작년에 노래교실에서 수업을 받은 후 자신감이 생겨 올해 다시 노래교실에 등록했다"며, "자치센터에서 자신의 내면에 있는 끼를 찾게 해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찬용 주민자치위원장은 "자치센터 프로그램 수준이 갈수록 높아지고 설문을 통해 주민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 개발로 더욱 환영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치센터가 평생학습의 장으로서 하나의 공통체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