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찾아가는 현장 방문 상담 서비스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휴먼복지
2013-03-26 13:01:07최종 업데이트 : 2013-03-26 13:01:07 작성자 :   김미정

권선2동주민센터는 기초생활수급자, 홀몸노인, 장애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주민의 생활실태을 파악하기 위한 찾아가는 방문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26일 방문한 윤○○씨는 직계가족이 없는 홀몸노인으로 기초생활생계비의 대부분은 병원비로 사용되고 있어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권선2동에서는 이번 방문 상담을 통해 현재 관절염이 악화되고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삼성전기에서 후원하는 인공관절 수술 서비스 등에 지원을 요청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밑반찬 제공, 홀몸노인 유제품 서비스 등을 추가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김준식 동장은 찾아가는 방문서비스와 전화상담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수급자 가구의 욕구파악을 통해, 적절한 서비스를 연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따뜻한 권선2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현장 방문 상담 서비스_1
찾아가는 현장 방문 상담 서비스_1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