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공직자 힐링을 통한 재충전의 시간 가져
권선구 공직자, 힐링 통해 양질의 행정서비스 제공 도모
2013-10-30 09:14:15최종 업데이트 : 2013-10-30 09:14:15 작성자 :   조자영

권선구 공직자 힐링을 통한 재충전의 시간 가져_2
권선구 공직자 힐링을 통한 재충전의 시간 가져_2

권선구는 29일 공직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1박2일 힐링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월요일부터 담양과 순천 일원에서 개최한 이번 힐링캠프에는 7급 이하 공직자 3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나의문화유산 답사기 저자인 유홍준 교수가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찰로 극찬한 선암사에서 1박2일 동안 머물며 지친 심신을 달랬다. 아울러 담양 죽녹원과 메타세콰이어 길, 그리고 순천만 갈대숲을 체험하며 힐링을 통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수 권선구청장은 "9월 한 달 동안 행궁동 일원에서 개최한 생태교통 수원 2013을 비롯하여 수원시민 한마음 체육대회 지원 등 각종 행사로 지친 공직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참여자들이 힐링을 통해 업무능률을 향상하고 구민들에게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는 올 상반기에도 시정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우수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와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하는 우수 행정사례 비교견학을 실시한 바 있다. 대민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통해 업무수행능력 향상을 위해서다.

앞으로도 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캠프와 비교견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우수사례를 구정에 적극 반영하는 등 구민들의 삶의 질과 행정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구 관계자는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